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면 평균 당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문득… 그냥 문득
‘이걸 통찰력이라고 표현해야하는게 맞을까요?’
타로를 보다가도 문득 생각이 난다고 하십니다. 생각이 나시는건지 누군가 알려주는건지. 선생님께선 타로를 보시면서 상담을 해주십니다.
그런데 항상 상담도중 문뜩 드는 생각이 있으시다고합니다. 그 생각을 전달해주면 대부분의 경우가 맞아 상담받으시는 분들이 놀라신다고 해요.
선생님께선 직관력과 통찰력이 남다르다고 표현하시지만, 원래 타로보다는 점집에 관심이 더 많으셨던 선생님입니다.
타로에서 중요한 것
‘타로는 적중률보다 소통이 더 중요하다고봐요’
선생님께선 어린시절부터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시고 이야기를 들어주고 해결책을 찾아주시는 것을 좋아하셨다고해요. 그리고 상담을 하며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드리는 역할을 하시고 싶어한다고 전달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선생님께서도 치유가 되고 많은 것을 깨달아 그 다음 상담인에게 더욱 집중할 수 있고 서로 용기를 주고 상담인과 선생님 모두 발전되는 삶을 사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을 찾는 이유
‘용기와 타이밍,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절박한 사람에게는 더욱 크게 작용합니다’
선생님을 다시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많은 이유가 무엇인지 여쭤봤습니다.
선생님께선 ‘나의 상담은 타로로 힌트를 얻고 대화를 통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상담인에게 필요한 타이밍을 찾아주고 그 타이밍이 맞다고 용기와 신뢰를 심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라며 상담인과의 신뢰를 중요시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30대 여성분께서 얼마 전까지 짝사랑 하던 사람이 있었습니다. 한달에 서너번 연락 주고받는 가까운 사이는 아니였죠. 타로를 통해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꾸준히 상담해 드렸습니다. 여성분께서는 저의 타로점을 믿어주셨고 저의 지시도 잘 따라주셨습니다. 그러면서 점점 가까워지는 것을 느끼게 되셨다고 합니다. 1년을 넘게 짝사랑했지만 가까워지기 힘들었던 그들은 지금 남자분이 오히려 여자분을 더 아끼고 사랑할만큼의 사이로 발전했어요.. 꾸준한 타로를 통해 상담해드렸고 짝사랑에 대한 치유도 해주면서 해결책도 찾아드렸죠. 그에대한 인간적인 상담도 함께 해주면서 용기를 심어주었던게 생각이 납니다.
20대 여성분께서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재회를 위하여 찾아주셨던 적이 있습니다. 남자친구분의 일방적인 이별통보로 헤어진 후, 상심하고 있다 우연히 찾아주신 분 이셨어요. 타로점과 상황을 상담해보니 분명 재회를 할 수가 보였기에 조금 믿고 기다리면 될 것같다 말씀드렸어요. 타로이후, 며칠 뒤 남자친구에게 먼저 여행을 가자는 연락을 받아 자연스레 재회가 이뤄졌다고 해요. 그 뒤 흐름을 보고 타로에서 나왔던 임신이야기를 했었는데 실제로 여행을 가서 애기가 생겼다고 해요.
스팩이 괜찮았음에도 취직이 잘 안되셨던 30대 남자분이 있었어요. 원하는 기업은 면접에서 계속 떨어지며 낙심을 하고 있던 분이셨어요. 타로와 상담을 진행했더니 매우 유망한 이동수가 보여 앞으로 어떻게 자세를 취해야하는지 설명드렸죠. 그 후, 면접을 보고다녔던 회사들 보다 더욱 조건이 좋고 회사규모도 좋은 대기업에서 헤드헌팅을 당하셨다고 취직을 했다며 연락이 왔어요. 그후로 요즘도 승진이나 연애등 상담할 거리고 있을 때마다 찾아오고 계셔요.
선생님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한 후 상담여부를 결정합니다.
상담시간 문의하기를 통해 날짜와 시간을 협의해 주십시오.
하단에 고정된 상담 예약하기를 클릭 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 주십시오.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선생님께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에스크 멘토의 선생님들은 고객분들께 상담 외의 서비스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상담 외 서비스에 대한 제안을 원치 않으실 경우 결제 단계에서 "부가 서비스를 권유받고 싶지 않아요" 를 체크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