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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당들도 찾아오는 현대명리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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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생님께선 흔히 말하는 ‘진짜 사주’를 보시고 계십니다. 많은 명리학자들이 현대식 해석법을 통하여 사주를 본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많은 명리학자들은 2천년전 해석법을 통해 사주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주는 결국 빅데이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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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는 결국 어떻게 해석하냐에따라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과거와 지금의 삶의 방식, 환경, 업무의 방식, 삶의 가치관 등 수많은 것들이 바뀌어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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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적 해석에서 자신 있으신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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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생님께선 남들이 하는 10년~40년의 공부하는 것을 1년에 마치고 이제까지 그 옳은 이론들을 그대로 해석하는데 쓰는 것이 아닌 이를 바탕으로 현대사회에서의 해석을 바탕으로 재해석하고 실관을 통해 데이터를 새로 쌓고 계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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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생님의 스승님의 데이터까지 반영하면 40만명은 족히 넘는 수준이라 그동안 연구한 데이터의 정확도는 그 누구보다 자신있다고 자신감을 보이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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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적 해석이 중요한 이유
“저는 원래 기업 컨설팅만을 고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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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생님께선 기업컨설팅을 진행하셨습니다. 기업 회장님이나 기업을 운영하시는 대표님, 새로 시작하는 스타트업 대표들 등이 고객이셨죠. 그렇기에 과거에 머물러있는 사주가 아닌 현실에 반영시킬 수 있는 사주를 보실 수 있게되신겁니다. 기업 컨설팅을 하시다가 개인 컨설팅을 하시게 된 이유는 대한민국의 현 명리학 수준이 과거에 머물러있어 수준이 많이 낮다는 것을 아셨기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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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도 기업처럼 현대에 맞춘 사주가 필요한데 아직도 사주 공부 1개월만 해도 아는 성격 맞추기, 성향 맞추기, 숫자, 색깔 게임이 아닌 현대식 진짜 사주를 이끌어 고객님들에게 보여들여 이 판도를 바꾸기 위함이라고 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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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적이라는 것
“의미없는 조언보다는 현실적인 해결방안과 차선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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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생님의 그동안의 고객들은 어떤 부분에 대해 만족해주셨나요라는 질문에 선생님께선 “다른 역술인과는 다르게 확실한 해결방안과 차선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대답을 많이 들어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솔직함과 과감성으로 칼같이 안좋은것은 안좋다고 말할 수 있고 다른 차선책을 마련해줄 수 있는 점이 상담의 포인트라고 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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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많은 역술인들이 플라시보효과로 보이는 해결책을 많이 주지만 절대 근거없는 상담은 하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진짜 사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확실한 대안과 상담이 되실 수 있는 선생님. 선생님께선 점쟁이가 아닌 ‘라이프 컨설턴트’가 목표라고 말씀하셨고, 결국엔 누군가의 은인이 되고싶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은인을 만들어 보시고 싶으시다면 선생님과 상담. 어떠신가요?
근 몇 년간 사주를 보고
다양한 역술인들의 말을 들으며 살아오신 분이 있다.
이 분은 최근에 몇십 명의 역술인들에게 자문을 구하고 사업체를 운영하셨단다. 하나같이 같은 결과가 나와서 계속 그렇게 이행하고, 잘 안되어도 버티면 된다는 말만 믿으며 버티다가 망하기 직전까지 가셨었다. 사업체가 삐끗하자 자문을 구했던 여러 역술인들은 역시나 다음이 좋다는 식으로 넘어갈 뿐이였단다.
그 후 버티다 못해 빚이 산더미처럼 불어나 감당이 되지 않은 상황에,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찾아오셨다.
“ 선생님 살려주세요 “
잠깐 생각에 잠겼다가 바로 컨설팅을 해드렸다. 1선에 서서 경영을 할 운은 다 지났으므로 그에 맞는 대처와 운영 방향 그리고 여러 가지 컨설팅을 해드린 후 현재는 성장 속도가 엄청나게 빠른 사업체가 되어있다.
사회를 하나도 모르는 역술인들이 ‘사주’ 하나만 보고 판단하고 해석하니 생기는 문제점이 이런 거다. 사주를 제대로 볼 줄도 모르면서, 세상을 잘 알지도 못하면서 뭐라도 된 것 마냥 수염 기르고 허허 거리며 내가 도사라고 착각하는 자기들만의 세상에 빠져 사는 역술인들..
내가 사주를 보는 사람이지만 이 말은 하고싶다.
사주는 ‘ 과몰입 ‘ 하면 좋지 않다.
봐주는 사람이든
보는 사람이든.
어딜 가든 군검경/공무원/비서 등을 할 사주 또는 해야 좋은 사주라는 말만 듣고 오신 분이었다.
하지만 본인은 그 길이 아니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고, 저런 직업을 할만한 성격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분이셨다.
사주를 봤다.
“ 아하.. “
대부분 역술인들은 관이 강하거나 어느 정도 관적인 흐름을 가진 사주 또는 그에 맞는 신살이 있으면 언급하며 위의 직업을 추천한다. 그리고 그에 딱 얼맞는 사주였다.
하지만 당사자도 느끼고 있다시피 그의 본질은 전혀 공직이나 집단에 들어가는 건 맞지 않았고, 집단에 들어가려면 본인에게 여러 가지 조건이 맞아야 했다.
그들이 왜 틀렸는지의 이유를 설명해 드린 후 당장 해야 하는 것부터 컨설팅을 해드렸다.
그것도 엄청 간단하게..
나는 이렇게 어두운 산길을 헤매는 나그네의 등불이 되어드렸다.
그저 ‘ 관 ‘ , ‘ 귀인 ‘ 등등..만을 언급하며 무조건 이런 직업을 가져야 한다는 말만 해버리는 기본도 안 된 역술인들은 결국 한 사람의 삶을 깎아먹는다. 격과 용신/십신으로만 사주를 보며 그 사람의 가능성을 제한시키고 한계점을 정해버리면서, 아직도 일본인 ‘ 아부태산 ‘ 식 사주를 보며 말만 그럴듯한 ‘ 현대 ‘ 사주를 본다는 분들의 특징인 것이다.
사주는 자연학이고 인간도 자연의 일부이기에 사주는 곧 그 사람을 나타내기도 한다. 하지만 사주팔자가 똑같은 사람이 국내에만 남녀 총 100명 가량이 있고,
하나의 사주로 50가지가 넘는 다양한 삶을 살 수 있다. 그런데 하나의 사주를 보고 무조건 이렇게 살 것이다, 무조건 이런 직업이 좋다며 점보듯 보는 사주는 과거 일본의 ‘ 아부태산식 사주 ‘ 의 영향이다. 그리고 나머지 100명의 삶까지도 일반화시키는 것이기도 하다.
현대는 핵가족을 넘어 분산 가족 화가 되어가고 세상은 점점 더 개인적인 성향이 짙어지고 있다. 시간이 거듭될수록 완전히 다른 삶을 살고 있는 게 같은 사주를 가진 사람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필자는 내담자의 현재까지 삶과 자세를 고려한 후 진로를 말씀드린다. 가끔은 진로의 스펙트럼이 넓은 사주는 키워드식으로 말씀드리기도 한다.
격과 용신으로만 직업을 잡으며 한 사람의 가능성을 제한하고 삶을 단순하게 만드는 행동은 안 한다. 그렇기 때문에 필자의 말을 들으신 분들은 대체로 만족하시며 사신다.
더 나은 삶을 살기도 하고..
남편 뒷바라지, 아이 둘, 시댁까지 뒷바라지하면서 내 삶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는 남을 위한 삶을 살아오고 계신 분의 문의였다.
“ 다른 곳에서는 궁합이 좋다고, 잘 살 거라고 해서 결혼했는데 저 지금 이렇게 살아요. 이 남자와 어떻게 이혼할 수 있을까요? “
딱 봐도 그렇다.
합이 잘 되기도 하고, 서로 없는 오행 메꿔주는..
누가 봐도 좋은 궁합이었다.
하지만 내가 봤을 땐 아니었다.
이미 저 말을 듣기 전부터 했던 말이 있는데,
내담자 또한 이 말을 듣고 본인이 생각한 대로, 느끼는 대로 말해줘서 놀랐단 것이다. 마냥 사주로만 합이 좋다고 좋다고 말해준 것이 아닌
‘ 현실 ‘ 적인 요인으로 접근하니 ‘ 진짜 사주 ‘ 라는게 이런 거구나.. 하셨단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내담자분은 현실적인 족쇄가 크게 없었고 강하게 마음을 먹은 상태였기에 상대 사주에 맞는 이혼 방법을 솔루션 해드렸다.
필자가 기업사주만 하다가 개인사주로 뛰어든 이유이기도 하다. 더 많은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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